한발 앞선 [여름 패션 아이템]각광!

데님, 바캉스, 남성복등 복종별 여름아이템들 인기~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이다.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날씨에 소비자들은 올 여름 유행할 패션 아이템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패션업계도 이를 반영, 그 어느 때보다 길 것 같은 여름 매출을 위해 좀 더 막강해진 상품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아이템-여름 데님오리지널 정통 진 캐주얼 [버커루진] 은 핫 썸머 시즌을 맞아 답답하고 무거운 워싱을 배제한 ‘유스터진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스터진 스카이라인은 아이스워싱 기법으로 새롭게 탄생한 데님라인으로써 인디고의 깊은 블루색상의 쿨링한 위싱감이 돋보인다.
또한 일반적인 블루데님 원단이 아닌 고퀄리티의 코튼원사를 사용해 데님의 취약부분인 통기성을 보완했고 하늘을 담은 듯 쿨한 스카이 블루 컬러감을 특징으로 내세운 스페셜 데님라인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한 데님룩 연출이 가능하다.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바캉스 세트때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TBJ] 가 출시한 바캉스세트가 인기몰이 중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의 영향으로 TBJ‘바캉스세트’는 예년보다 한 달 정도 일찍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짧은 기장의 후드짚업과 얇은 소재의 쭈리 핫팬츠로 구성돼있는 바캉스세트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수영 후 젖은 옷을 보관하기 좋은 매쉬백에 담겨 판매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TBJ 바캉스 세트는 화려한 프린트와 비비드한 컬러의 수영복 위에 함께 코디하기 좋으며, 캐주얼한 리조트룩으로 귀여우면서도 때로는 섹시한 바캉스룩을 연출 할 수 있어 여름 패션의 필수 아이템이다.
■남성복은? 쿨비즈패션으로 시원하게~여름철 에너지 절약캠페인에서 시작한 쿨비즈 패션은 캐주얼 비즈니스 패션으로 발전해 편안함을 추구하는 신세대 비즈니스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영향으로 올 여름에는 청량감이 뛰어난 린넨자켓이나 모혼방 자켓에 티셔츠를 받쳐 입는 등 남성복이 좀 더 캐주얼해지고 있다. 또한 격식이 요구되는 자리가 아니라면 와이셔츠 대신 시즌 트렌드 컬러로 보디라인을...
[출처:패션저널 www.okfashion.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패션TV-파리 국제란제리전시회 2020 패션쇼①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패션산업, 디지털 접목이 대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