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한지현 21 F/W 앰배서더 발탁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한지현과 함께한 2021년 F/W 캠페인을 공개한다.
 
슈콤마보니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한지현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라이징 스타다. 매회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한지현 패션’이라는 연관검색어를 만들 만큼 패셔니스타로 급부상 중이다. 
 
슈콤마보니는 한지현이 현 시대를 대표하는 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서 컨템포러리한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
 
2021년 F/W 시즌 슈콤마보니는 한지현과 함께 ‘에스비 보이스(SB VOICE)’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양성을 더한 ‘슈콤마보니의 스타일(SB)’과 유일한 나를 표현하는 ‘보이스(VOICE)’라는 뜻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슈콤마보니는 Z세대들의 다채로운 스타일과 자유로운 마인드,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고자 한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현은 카리스마 눈빛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슈콤마보니의 로퍼, 워커, 부츠 등을 믹스 앤 매치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지난 시즌 뮤지션 비비에 이어 배우 한지현까지 Z세대가 사랑하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슈콤마보니가 가진 다채로운 색깔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매 시즌 새로운 앰배서더를 통해 신선함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지현과 함께한 슈콤마보니의 ‘SB VOICE’ 캠페인은 9월 9일,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패션TV-파리 국제란제리전시회 2020 패션쇼①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패션산업, 디지털 접목이 대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