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신년할인 이벤트 진행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일 단 하루, 신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신년할인 이벤트를 통헤 시간대별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을 제공하고, 극한 특가 등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선착순 득템 상품으로 케이크, 치킨, 커피, 피자 등 인기 먹거리 쿠폰을 제공하며, 반값 쿠폰으로는 킴스 클럽, 미쏘, 모던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테팔 주방용품 등을 최저 1만7,200원부터, 로엠 의류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분유 상품을 최저 2만1,390원부터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슈즈 편집숍 폴더에서 인기 스니커즈를 추가 할인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해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새해에는 먹거리부터 주방용품, 패션의류까지 생활 전반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제철 농산물을 산지에서 당일 직송하는 초신선 커머스 시스템 등 고객 편의 향상에 기반을 둔 새로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랜드몰의 2021년 신년할인 이벤트는 20일 단 하루,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불경기에 속옷은 잘 팔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