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F/W 서울패션위크.26일 개막

KFDA, 개별 디자이너 34명 참가 패션 예술 접목 다양한 행사 펼쳐



09 F/W 서울패션위크가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7일간 서울 학여울역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된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대표 심일보)이 주관하는 이번 패션위크는 26일 서울컬렉션 남성복 부문을 시작으로 개막, 서울패션페어, 신진디자이너페스티벌, 패션문화기획전, 신진디자이너컬렉션 등 패션과 예술을 접목시킨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26일 12시 한상혁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막을 올리는 서울컬렉션의 경우 이번 행사에 디자이너 그룹 KFDA가 작년에 이어 지속적으로 참가를 결정 적극적인 호응을 보낸 반면 SFAA(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와 NWS(뉴웨이브인서울)는 불참을 선언했다. SFAA는 서울컬렉션에 앞서 19일부터 21일까지 국립극장에서 8명의 디자이너가 단독으로 패션쇼를 개최한다.(SFAA, 또 다시 단독컬렉션 강행 기사 참조) 따라서 이번 행사는 KFDA 소속디자이너 7명과 개별 참가 디자이너들로 컬렉션이 진행된다. 이번 컬렉션에는 김서룡, 손정완, 송자인, 안윤정, 장광효, 정옥준, 조성경, 한상혁 등 총 39명의 디자이너가 참가해 행사 전일간 무역전시장과 외부전시장에서 추동시즌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패션위크는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에 이어 서울을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5대컬렉션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서울시의 방침에 따라 서울컬렉션과 서울패션페어, 신진디자이너 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내외 패션문화교류 프로그램...
[출처:패션저널 www.okfashion.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불경기에 속옷은 잘 팔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