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업계, 봄맞기 이벤트 봇물

본격적인 등산 시즌 대비 각종 할인 및 경품행사 가득

본격적인 봄 등산 시즌이 돌아옴에 따라 아웃도어 업계가 소비자 공략을 위해 다양한 문화 캠페인과 함께 할인 행사, 경품 행사 등 각종 이벤트를 푸짐하게 쏟아내고 있다. 아웃도어업계 선두주자인 골드윈코리아(대표 성기학) [노스페이스]는 2009년 새로운 브랜드 문화 심기 행사로 <마이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이챌린지> 캠페인은 산악계, 문화, 예술계 등 다양한 분야의 리더에 서있는 인물을 만나 도전과 성공 실패에 관한 스토리를 들어보고 이 시대에 진정한 도전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대중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한 행사다.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산악인, 클라이머, 울트라 마라토너들을 후원하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에게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새롭게 개편된 [노스페이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thenorthfacekorea.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통 등산/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는 3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전국 K2 매장에서 K2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기능성 티셔츠를 증정한다. K2 고어텍스 등산화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티셔츠는 흡습, 속건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쾌적하다. 또한, 화사한 봄에 잘 어울리는 흰색과 민트색상으로 봄철 얇은 재킷 안에 받쳐 입기 좋은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버그하우스]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어텍스 재킷을 가져오면 버그하우스 고어텍스 재킷을 50% 할인해 준다. 또한, 3월 15일부터 한 달간 봄철 산행맞이 대축제를 진행하고, 봄 산행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컴팩트 타올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용도 스카프를 증정한다.
LG패션 [라푸마]는 15일까지 등산화 & 배낭 페스티벌을 열고 등산화 15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배낭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야크]는 헌 등산화를 가져올 경우 3만원을 보상해주며, [코오롱스포츠]는 20만원이상 구매 시 고어방...
[출처:패션저널 www.okfashion.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불경기에 속옷은 잘 팔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