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새 학년 시작과 활발한 야외 활동이 예상되는 봄을 맞아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아이들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도 아이들의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며 스타일리시한 코디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소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

또한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비롯해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탄생된 친환경 인공충전재와 자연에서 생분해 가능한 소재는 물론, 친환경 발수코팅제 등을 적용함으로써 친환경적 가치와 교육적 가치까지 만족시켰다.

▲ 산뜻한 파스텔톤의 친환경 재킷과 함께 올 봄은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하게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 가능하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키즈 고 마운틴 재킷’은 올 봄 필수 아이템이다.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재킷’ 디자인에 파스텔톤 컬러 블록을 더해 재킷 한 벌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봄 코디를 완성시켜준다.

바람을 잘 막는 후드 구조 및 밑단 스트링 적용으로 꽃샘 추위에도 대비할 수 있고,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키즈 스쿨데이 히트 가디건’은 광발열 소재이자 리사이클링 소재로 구성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가 적용되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카라가 없는 매끈한 디자인의 제품으로서 단독 아우터는 물론, 미들레이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섬유 ‘리젠 코리아’를 적용한 ‘키즈 애니메이트 스웨트셔츠’는 코끼리, 표범, 얼룩말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야생 동물 그래픽이 특징인 맨투맨 제품으로서 다양한 코디로 매칭하여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기능성, 디자인 및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신학기 인싸템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피크닉 팩’은 신학기 가방은 물론,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한 팔방미인 아이템이다.

가방 양쪽 사이드에는 물병도 보관 가능한 넉넉한 크기의 포켓이 달려있고, 어깨 끈 흘러내림 방지용 가슴 벨트도 있다.

리사이클링 소재와 친환경 발수 코팅제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자, 비상용 호루라기를 가슴 벨트에 부착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설계를 더했다.

‘키즈 크로스 백 미니’는 휴대폰은 물론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간편하게 착용 가능한 크로스백이다.

큰 사이즈 포켓과, 전면 지퍼 포켓이 있어 분리 수납이 가능하며, 안쪽에는 분실 방지를 위한 이름표 라벨도 부착했다. ‘키즈 웨이스트 백 M’은 슬링백과 힙색으로 모두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키즈 크로스 백 미니’와 ‘키즈 웨이스트 백 M’은 ‘키즈 피크닉 팩’과 마찬가지로 리사이클링 소재와 친환경 발수코팅제를 적용한 친환경 아이템으로서, 아이들을 위한 비상용 호루라기가 포함되어 있다.

▲ 활용도 높은 신발과 함께 봄철 데일리룩 완성!

‘키즈 다코타 스니커’는 아이들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원터치 벨크로를 적용했다. 트렌디한 갑피(어퍼) 디자인에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돼 조거 팬츠, 카고 팬츠 등 다양한 기본 아이템들과 매칭하기 좋다.

안창(인솔)에는 속건성이 뛰어나고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이 적용되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키즈 스피드 보아’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가죽은 물론,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을 인솔(안창)에 적용한 스테디셀러 친환경 아이템이다.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새 학년의 시작과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이번에 출시된 키즈 스프링 컬렉션은 아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용도를 한층 높이는 한편, 친환경 가치와 교육적 가치까지 만족시키는 가심비 갑(甲) 아이템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노스페이스, '에너지 테크' 적용 고기능 친환경 하이킹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