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에너지 테크' 적용 고기능 친환경 하이킹화 출시

  ‘에너지 테크 II 보아 고어텍스’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더욱더 활발한 야외 활동이 예상되는 올해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인 ‘에너지 테크’를 적용한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에너지 테크 컬렉션’은 울퉁불퉁한 지형에서도 높은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한편, 우수한 반발탄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을 적용했다. 
 
또한 무봉재 공법의 경량 갑피(어퍼)를 적용하는 한편,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의 착용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여기에 속건성과 통기성 및 수분 배출력이 우수하고, 생분해가 가능한 테크 울 소재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킨다.
 
대표 제품인 ‘에너지 테크 II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추가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로우컷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최신 패션 트렌드에 걸맞은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고,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해 쉽고 빠른 피팅이 가능하다. 색상은 아이보리, 크림, 오프 화이트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목이 높은 미드컷 스타일로 발목 보호 및 안정적인 착화가 가능한 ‘에너지 테크 II 미드 고어텍스’ 역시 카본 플레이트 및 고탄성 중창(미드솔)을 통해 우수한 쿠션성과 반발력을 제공하여, 하이킹,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봄 철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방수 및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와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울 소재를 인솔(안창)에 적용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스포티한 느낌을 살린 오프 화이트와 세련된 느낌의 베이지 및 블랙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리오프닝 이후 첫 번째 맞는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최상의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인 ‘에너지 테크’를 적용한 하이킹화를 선보였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고,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올 봄 필수 아이템과 함께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야외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0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 일부 감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